호치민황제투어 No Further a Mystery

- 카톡으로 보내드린 바우처를 클럽에 제시하시면 라운딩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 깜라인 공항에서 빈펄 골프장까지 가기 위해서는 자동차와 보트를 타고 한 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골프장 이외에도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지로도 추천받고 있습니다.

투어를 구성하는 모든 부분에 대한 퀄리티도 국내 못지않은 수준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투어를 즐기는 이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입니다.

모두빈 투언 오락거리다낭 오락거리디엔비엔 오락거리동탑 즐길거리하노이 오락거리호치민 오락거리호이안 오락거리후에 오락거리나트랑 오락거리닌빈 오락거리판 티에트 오락거리꽝찌 오락거리사파 즐길거리

항공커버는 비행기 수화물칸에서 골프 백에 먼지가 달라붙거나 다른 짐과 부딪혀 스크래치가 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되도록이면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필드 보호를 위해 메탈 재질의 스파이크 골프화는 입장이 안되는 곳이 많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호치민가라오케,베트남여자,호치민유흥,호치민마사지,호치민밤문화,베트남꽁까이,호치민클럽,호치민숙소

하노이 근교에 위치한 풀빌라인 레이크 사이드 빌라는 수영장, 정원, 테라스등 풀빌라에 필요한 요소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직접 이용해 본 경험자들의 평가가 높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운데 춤추는 공간이 넓지 않아서 춤보다는 그냥 서서 몸을 흔들면서 술을 마시는 느낌입니다. 리퍼블릭 클럽에 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사실 베트남 황제 골프는 최상급 패키지 투어에 해당되기 때문에 전체 비용만 놓고 보면 가성비라는 단어가 다소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투어 전체의 구성 내용과 더불어 실제로 경험하게 될 만족감까지 고려한다면 최고의 가성비라고 해도 결코 호치민골프여행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저희와 제휴된 업체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모시기 때문에 단체로 오시는게 비용적으로 더 합리적일수는 있지만 단체보단 나를 위한 여행으로 생각하고 오셔도 까마귀 투어는 환영합니다! 혼자 오셨다 해도 제휴 업체에 저희 손님임을 알리고 조금이라도 더 서비스 받아보실수 있도록 저희가 계속 체크하니 초보인데 혼자오셔도 염려 안하셔도 됩니다!

이 밖에도 붕따우 골프장에서는 완벽한 퍼팅 및 치핑 그린과 바다가 보이는 골프 연습장도 준비되어 있으며 클럽하우스에서는 독특한 베트남 해산물, 한식, 시원한 맥주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황제투어에 대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어떤 골프장을 가고, 어디서 무엇을 즐기고, 숙소는 어디에서 묵고, 어떻게 이동하고 등등 유흥과 골프를 함께 즐기기 위해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서 현지의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는 성인 남성을 위한 종합 패키지 여행입니다.

골프와 유흥을 함께 즐기기 원하는 분들에게는 최상의 만족을 기대할 수 있으며 별다른 준비없이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 여행으로 잘 알려지면서 최근 하노이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