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cination About 베트남골프패키지

약자의 의미는 구글에 검색해보시면 많이 나오는데 블로그에 직접적으로 적는 것이 어려워서 자음만 적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골프장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비회원으로 이용하더라도 기본적인 그린피와 캐디피가 국내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뷰도 좋고 시설도 굿! 나트랑 시내에 숙소를 잡고 치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나트랑 선착장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고 귀찮다는 점이 있지만 빈펄섬에 빈펄리조트에 숙소를 잡으면 편하겠죠?! (근데 시내로 다시 나가는게 귀찮아요 ㅋ)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노이 황제투어에서 골프와 함께 다른 한 축을 담당하고 있을 정도로 유흥 파트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에코걸과 데이트 하며 방문하면 좋은 하노이 맛집에 대해 소개합니다.

나트랑 시내 가는 길목에 위치해서 애매한 점이 단점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렴하다...!

베트남 골프 컨트리클럽의 클럽하우스는 프라이빗 클럽답게 넓고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대형 사물함과 탈의실에는 일본식 샤워 시설과 건식 및 습식 사우나를 제공하며 호치민황제투어 레스토랑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하모니 골프 파크의 클럽하우스는 마치 우주선처럼 생긴 모습이 독특한 형태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골프장 중앙에 있어 골퍼들에게 필요한 모든 편의를 제공합니다.

특히 어떤 유흥을 즐기더라도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베트남 북부 스타일의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신다면 하노이 황제투어가 왜 각광을 받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베트남골프여행 #호치민골프여행 #무이네골프여행 #베트남골프한인여행사

베트남의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녹색 잔디 위에서 라운딩을 만끽하는 즐거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베트남 골프투어는 기존에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이 숨어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예약을 완료하는 시기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래의 가장 기본적인 레퍼런스 일정과 금액대를 바탕으로 대략이나마 어떻게 진행되고 비용 수준은 어떤지 정도는 참고가 가능합니다.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마싸&황투 가격부터 솔직담백 경험담 페이지 정보

만약 베트남 북부 지역으로 골프투어를 계획한다면 하노이 시내나 박린시의 호텔에 묵으면서 매일 다른 골프장을 이용하는 형태가 가장 일반적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